2020-04-09 14:47  |  소상공인

출산용품 브랜드 몽슈레의 '바디필로우 만능쿠션'… 출산 전·후 사용 가능한 만능템

center
[키즈TV뉴스 나영선 기자] 주변에서 누군가 임신을 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산모 출산용품'이다. 산모에게 필요한 축하선물은 어떤 것이 있을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인지 등을 고민하고 있다면 임산부 바디필로우를 주목해보자.

몽슈레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돼 산모, 태아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를 제공해주는 제품으로 산모 출산 필수템으로 눈길을 모은다.

임신 중 배가 무거워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산모에게 바디필로우는 신세계이다. 산모는 중기부터 왼쪽으로 눕는 것을 선호하게 된다. 왼쪽 수면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고 태반을 통해서 태아에게 많은 혈액, 영양소를 전해주기 때문이다.

몽슈레 바디필로우는 임산부가 옆으로 누워 자는 것을 유도해 태아가 최적의 자세로 수면과 휴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밸크로 타입의 허리 스트랩은 임신 초기부터 만삭까지 사용할 수 있어 사이즈 걱정 없이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center


또, 출산 이후에는 수유쿠션과 아기 역류방지 쿠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다. 역류 방지 쿠션은 엄마 품속에 있을 때와 같은 각도로 설계되어 수유 후 트림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신생아에게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역류성 위장 장애를 방지하는 각도로 아기가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몽슈레는 산모 출산선물인 만큼 아이와 산모의 건강까지 고려한 인체 무해 성분을 자랑한다. 라돈 수치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전제품 항균성이 우수한 마이크로 화이버 원단 사용하고 있다.

특히 머리카락의 1/1000의 크기의 원단으로 세균 침투를 최소화하고, 미세먼지의 발생을 줄여 집먼지, 집 진드기 예방에 도움을 준다. 땀을 많이 흘리는 이들을 위해 편백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 효과도 주목할만하다.

바디필로우 끝부분에 전남 장성 편백나무 큐브 칩이 바디필로우 속에 들어 있어 피톤치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평소 땀을 많이 흘려 항균, 탈취에 걱정인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몽슈레 관계자는 "임산부에게 숙면, 자세는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특히 출산 후에는 회복이 느린 경우가 많아 인체에 최적화된 바디필로우는 필수이다"며 "출산 전, 후 사용 가능한 바디필로우는 실용성, 합리성을 겸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커버 색상은 임산부의 고려한 다양한 색상이 준비됐다. 취향에 맞는 디자인,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며 "아이와 산모에게 좋은 의미를 부여하는 패턴 문양을 가득 담은 디자인으로 상징적인 의미를 더해 소중한 출산선물이 될 것이라 자부한다"고 설명했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DU,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