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11:03  |  소상공인

코로나19 집콕 육아로 지친 육아맘 위로하는 아기화장품 아토앤오투 특별 이벤트 진행

[키즈TV뉴스 나영선 기자]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가 육아에 치진 엄마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되는 아토앤오투의 아기손소독제 무료 지원 이벤트는 지역별 요일에 맞춰 회원에 한해 매일 오전 10시 지역별 선착순으로 아기 손소독제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center
이번 아토앤오투의 손소독제 무료 지원 이벤트는 최근 닥친 코로나-19로 인해 강제 집콕 육아를 하게 되어 육아에 큰 어려움을 느끼는 엄마들을 위로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에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이번에는 아기가 아닌 엄마의 마음을 헤아리고자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코로나19로 강제 집콕 육아 중인 엄마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친 마음을 위로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대한민국 모든 지역에서 집콕 육아와 고군분투 중인 육아맘들을 고루게 응원하고자 기획한 것이니, 해당 지역 육아맘들이 ‘아기손소독제’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서로 도와주는 훈훈한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는 마음도 함께 덧붙였다.

center
그동안 아토앤오투는 정제수 대신 100% REAL 산소수를 함유한 아기화장품으로 육아맘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이전부터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열이 많은 아기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기수딩젤에 관한 관심도도 최근 다시 함께 높아지면서 아토앤오투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아토앤오투 아기크림, 아기로션, 아기수딩젤은 100% 리얼 산소수를 통해 빠르고 깊은 보습력을 전달하여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고민이 있는 아기피부 및 성인들의 피부고민을 건강하게 도와줘 고객들의 재구매로 이어지는 비율이 높다고 전했다.

5년 연속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 수상과 함께 포털 내 인기브랜드 1위, 소이현과 함께 진행한 안심 기부 캠페인 등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아토앤오투는 지난 1월 말 경,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자사 아기손소독제가 1일만에 품절과 동시에 예약판매 1차에 이어 3차까지 품절되는 등 그 관심도를 높여가고 있다고 전했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DU,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