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5 16:08  |  소상공인

마블 게이밍 의자 제조 브랜드 ‘로고스토리’ 데드풀 의자 출시

center
[키즈TV뉴스 나영선 기자] 의자 전문 제조 업체 로고스토리가 마블 히어로데드풀을 테마로 하는 새로운 게이밍 의자를 출시하여 화제다.

데드풀은 마블에 등장하는 히어로로 거침없는 입담과 독보적인 캐릭터다. 국내에도 데드풀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자 마블 게이밍 의자 선도업체인 로고스토리가 이에 발맞춰 의자를 선보인 것이다.

로고스토리는 월트디즈니코리아로부터 마블에 대한 정식 라이센스를 받아 게이밍 의자를 생산 및 판매하는 업체이다. 인기 상품은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를 모티브로 만든 게이밍 의자이다. 대표 3종뿐 아니라 캡틴마블, 블랙펜서와 같은 마블 히어로를 테마로 한 의자들도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마블 게이밍 의자는 크게 P타입과 S타입으로 나눠지며 기존의 A타입은 현재 단종된 상태다. 업체측은 밝혔다. 그 중 P타입은 발받침 기능을 겸비한 리클라이너 제품으로 시장 반응이 좋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앞서 말한 데드풀 게이밍 의자는 S타입으로만 생산된다.

로고스토리는 의자 누적 판매량 85만대라는 기록을 최근 달성했다. 단순히 디자인이 이뤄낸 쾌거라고는 보기 어렵다. 실제 스포츠카 시트의 모습을 본따 만든 마블 게이밍 의자는 등과 머리 쿠션이 자체적으로 내장되어있어서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카본 패턴 원단과 자수공법은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노린 전략이다.

로고스토리와 타 게이밍 의자 생산 업체와의 가장 큰 차별점은 ‘디자인’이며 정식 라이센스를 확보한 만큼 마블 히어로의 특징을 의자에 녹여내는 것에 총력을 다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로고스토리 관계자는 “데드풀 의자는 종잡을 수 없는 데드풀의 성격처럼 재미있게 디자인하려고 노력했다”며 “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로 보답하도록 노력하는 업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KIDSTV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