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7 09:00  |  소상공인

키즈모델선발대회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시영·박세진 파티복장 촬영 마쳐

center
사진=이시영, 박세진
[키즈TV뉴스 최민영 기자] 키즈모델 선발대회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아역배우 이시영, 박세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시영은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표정과 연기를 선보여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높게 보였다.

2013년생인 이시영은 이번 화보 촬영 이외에도 경북대학교 논문이미지촬영, 키아나2020 캘린더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한 바 있다. 이시영은 밝은 색 계열의 드레스를 입고 촬영하여 화사함이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박세진은 2016년생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다양한 끼를 가지고 있는 아역배우로, 체크무늬 정장수트를 잘 소화해내며, 특기가 댄스인 만큼 포즈 취하기 또한 자연스럽게 취하는 등 어린아이 답지 않은 포스를 뽐냈다.

현장 관계자는 “이시영, 박세진은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것에 능했다. 이는 자연스러운 표정을 드러내는 것으로 이어졌는데, 다양한 표현이 두사람의 특징이자 장점이다. 앞으로 대성할 재목이다”라고 전했다.

이시영, 박세진을 발굴한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전문매니지먼트를 구축한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다. 다양한 키즈(어린이)모델 선발대회를 열어 모델 꿈을 가진 아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center
사진=전속 아티스트 오디션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전속 아티스트 오디션을 통해 현재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에서 전속배우로 활동중인 남대정, 박로드. 구유정, 장채경, 신윤주를 이을 전속 배우를 찾는 오디션을 진행중이다.

참가대상은 5세에서 20세로 2020년 01월 15일까지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전속 아티스트 오디션 본선 진출자는 2020년 01월 21일 화요일 17시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선정 본선진출자에 한해 롯데백화점 일산점 문화홀에서 본선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소속배우과 전속배우들이 공정하고 많은 작품 출연의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최민영 키즈TV뉴스 기자 cmy@kidstvnews.co.kr

<저작권자 ©KIDSTV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