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2 13:37  |  소상공인

키즈모델들의 화려한 런웨이 곧 본다, 2020년 SKFW 한국 디자이너 패션쇼

center
[키즈TV뉴스 나영선 기자] 2020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 3일간 열리는 SKFW 서울키즈패션위크에서는 세계 명품브랜드 키즈패션쇼와 함께 한국 디자이너도 참여하는 한국 디자이너 패션쇼도 열릴 예정이다.

서울키즈패션위크 기간 중, 1월 31일 과 2월 1일 이틀간 펼쳐질 한국 디자이너 패션쇼는 SWBD, MECKENZEE, RAIME, Style by Miin 등 4명의 디자이너가 참여하여 다채로운 느낌의 키즈패션쇼를 선보이게 된다.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마다 개성있는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며, 키즈모델 런웨이에서는 그 스타일이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하다.

서울키즈패션위크 안에 키즈 명품쇼와 한 자리에 서게 되는데, 명품 키즈패션쇼의 브랜드로 구찌(GUCCI), 버버리(BURBERRY), 펜디(FENDI), 지방시(GIVENCHY) 및 발렌시아가(BALENCIAGA), 마크제이콥스(MARK JACOBS), 도나카란뉴욕(DKNY), 겐조(KENZO), 보스(BOSS) 등이 2020 트렌디한 하이 키즈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는 한국의 각 디자이너들은 어떤 디자인 철학과 스타일을 어떻게 보여줄지 서울키즈패션위크를 기다리는 이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center
서울키즈패션위크 런웨이에 서게 되는 키즈모델들을 위해서 국내 키즈 엔터테이너 전문기업 레인보우컴퍼니, 정은엔터테인먼트, 렛츠치어, 더블케이 4개 기업에서는 런웨이 의상, 워킹 교육, 사진/영상 제작까지, 적극적인 활동으로 키즈모델들의 활약을 도울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세계 명품 패션쇼부터 한국 디자이너 패션쇼까지 키즈모델들의 런웨이는 어떨지 기대된다.

자세한 2020 SKFW 서울키즈패션위크의 일정 및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KIDSTV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