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8 17:16  |  소상공인

임산부 바디필로우, 의사가 설계한 '쏘홈' 나인필로우 임산부 선물로 선보여

center
[키즈TV뉴스 나영선 기자]
임신소식은 가정을 이루고 있는 부부에게는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소식이다. 그렇지만 산모로써는 태아를 출산하기 위한 일련의 과정들이 수면장애로 인한 스트레스로 다가 오기 때문에 임신기간 동안 컨디션을 유지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루에 8시간 이상 수면을 유지하면서 컨디션을 조절하는 것을 필요로 하지만 대부분의 임산부들이 허리와 등의 통증 그리고 복부의 눌림 등으로 인하여 제대로 된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되는데, 이 영향은 고스란히 태아에게까지 전달되기 때문에 임산부들은 임신 소식은 좋은 소식인 반면 불안감을 호소할 수 있는 감정의 변화가 깊어지는 시기이다.

임신 중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이해 스트레스를 받겠지만 그 중 복부가 눌리면서 찾아 오는 통증, 그로 인한 수면장애는 심스자세를 통해서 수면을 하면 나아 질 수 있다라는 의학적인 여론이 근거하게 되는데, 이때 심스자세로 수면을 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이 임산부 바디필로우 이다.

그래서 임산부들에게 바디필로우는 선물로도 인기가 많다. 쏘홈 나인바디필로우는 가장 편하게 옆으로 잘 수 있게 설계된 인체 공학적 디자인상품이다.

산모와 아기가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순면 커버를 사용해 보다 안전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커버는 지퍼 타입으로 탈착이 되어 세탁이 가능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바디필로우의 기능 이외 독서 등 휴식을 취하는 경우에도 바디 서포트 쿠션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쏘홈은 리클라이너, 매트리스, 베개, 바디필로우 등 휴식에 관계된 제품들을 의사들을 통해 만든 가구회사로 이번 신제품 임산부 바디필로우를 출시하면서 3차 물량까지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중이다.

쏘홈의 임산부 바디필로우 나인은 출산 후에는 수유쿠션 및 아기 범퍼가드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성이 높다는 평으로 임신 축하 선물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다양한 할인혜택과 프로모션 등 추가 정보는 쏘홈 스마트스토어나 가까운 쏘홈 쇼룸에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KIDSTV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