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2 13:55  |  소상공인

올 여름 피서는 전북 운주계곡 근처 ‘114 펜션’으로

center
사진=114 팬션 제공
[키즈TV뉴스 최민영 기자] 부쩍 기온이 높아지며 무더위가 한발짝 다가온 6월 시원한 물줄기가 흐르는 계곡을 찾아 피서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계곡의 물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여름휴가는 현대인들에게 재충전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기도 하다.

도심을 떠나 전라남도 계곡 여행을 한다면, 보통 뱀사골계곡, 구천동 계곡, 동상계곡, 달궁계곡, 토옥동계곡, 운주계곡 등을 꼽을 수 있다. 그 중 많은 계곡들이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지만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의 촬영지로 유명해진 전북 완주군 운주면 대둔산은 드라마 촬영지를 비롯해 금강구름다리, 삼선철계단 등 다양한 명소가 많아 여름철 관광지로 손꼽힌다.

그 중에서도 푸른 자연과 신나는 물놀이가 한데 어우러진 운주계곡은 주말에는 약 5만명, 평일에는 2만명 가량의 피서객들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피서지의 명소이다.

여행을 계획하기에 앞서 숙박 장소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운주 계곡에서 가까이 위치하여 나들이객들의 주목을 받는 곳이 있다. 바로 ‘114 펜션’이다.

전북 운주계곡 인근에 위치한 '114 펜션'은 펜션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안락한 평상을 대여해주고 있으며, 워터슬라이드까지 구비된 수영장이 있어 어린 아이들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펜션이다. 수영장의 경우 계곡물을 끌어다 쓰는 다른 펜션과 달리 깨끗한 지하수를 끌어다 쓰기 때문에 깨끗한 이미지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화장실과 샤워장이 분리되어 있어 편리한 휴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한 피서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center
사진=114 팬션 제공


무더위를 피하고 싶은 이번 여름 휴가철에는 완주 속 운주계곡 근처의 가성비 좋은 수영장 펜션 ‘114 펜션’에서 머물며 휴식을 취해 보는 건 어떨까. 숙박예약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114 펜션’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민영 기자 cmy@kidstvnews.co.kr

<저작권자 ©KIDSTV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